Travel

Invite you to a cozy and comfortable forest

TOUR 01
표충사
재약산 남쪽 기슭에 자리잡고 있는 표충사는 사명대사가 기거한 곳이기도 합니다.
표충사는 원래 신라시대에 원효대사가 삼국통일을 기원하고자 명산을 찾던 중 이곳 산정에 올라 남쪽 계곡에 서리는 오색상운(五色祥雲)을 보고 터를 잡아 산문을 열고 죽림사(竹林寺)라 하였습니다.
차가운 계곡물에 발을 담글만한 곳으로 오솔 길을 따라 2km 정도 올라가면 있는 흥룡폭포와 층층폭포가 있습니다.
TOUR 02
얼음골계곡/호박소
삼복(三伏) 한더위에 얼음이 얼고 사계절중 겨울에는 얼음이 녹아 물에 더운 김이 오른다는 얼음골을 사람 들은 "밀양의 神秘"라고 불러오고 있습니다. 호박소는 10m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로 계곡 한가운데가 웅덩이처럼 움푹파인 못입니다.
그 모양이 방앗간에서 쓰던 절구의 일종인 호박을 닮은데서 유래되어 이름붙었습니다.
둘레 30m로 한여름이면 소 한쪽으로 구연폭포가 시원하게 물안개를 뿌리며 쏟아져 더위를 식혀줍니다.
TOUR 03
얼음골케이블카
내 최장거리 왕복식 케이블카인 영남알프스 얼음골케이블카는 현존 국내 최장거리 왕복식 케이블카로 선로 길이만 1.8km에 달하며, 상부역사 해발 1,020m고지까지 10분만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의 탑승정원은 50인으로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안락하고 편안한 탑승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OUR 04
한천박물관/체험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된 한천박물관은 한천의 역사, 변천과정 등 한천에 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한천 생산에 필요한 도구 및 한천영상실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습니다.
또한 한천체험실에서는 우리나라 청정해역 제주도에서 채취한 우뭇가사리를 가지고 한천이 만들어지는 과정설명과 과일젤리, 물방울떡, 구슬젤리, 창의력양갱만들기, 보석젤리, 한천쨈, 한천청, 화과자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TOUR 05
밀양댐/밀양댐공원
경상남도 양산시·밀양시·창녕군 등 3개 지역에 수돗물과 전력을 공급하고 홍수를 조절하기 위해 1991년 착공, 2001년 11월에 완공되었으며,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 양산시 원동면 선리, 울주군 상북면 이천리에 걸쳐 뻗어 있습니다.
TOUR 06
에덴밸리리조트
여유로운 플레이를 위한 슬로프와 충분한 수송력을 겸비한 리프트까지 세계의 스키어와 보더들이 주목하는 프로패셔널 그라운드입니다.
다양한 경사도, 길이의 스키코스는 초급에서 상급까지 각 수준의 스키어와 보드들을 모두 만족시키며, 스키장 전체에 스키어의 이동 및 분산이 용이하도록 과학적인 설계기법을 적용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스키장을 완성합니다.